전체메뉴

광주 추천여행지

다섯가지 매력이 빛나는 광주관광
광주공원 포장마차 거리
관리자 , 2017-08-14 17:48
조회 7760

광주에 포장마차거리가 있다는 거 아시나요?
여기 광주공원에 가면 밤이면 밤마다 불빛들이
즐비하게 켜져있는 포장마차들이 많답니다~

더운 여름, 시원한 광주천 야경보며
데이트 하실 분은 커몬컴온
광주공원포차 소개할게염 :D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광주교 건너요

광주공원이 어디에 있는지 아시나요~?
광주 시내 충장로에서 광주천만 건너면
바로 있는 광주공원!!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광주교 다리도 예뻐요~

밤에 너무 이쁜 광주교,
요 다리를 건너면 광주공원이 나옵니다!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광주공원!

자 이제 광주천을 건너고 나면 보이는 풍경!!
바로 광주공원포차가 보입니다~
보이시나요? 포장마차의 모습!
광주향교 표지판은 점잖게
에헴~ 에헴~ 하는데
포장마차  백열등은 이슬이슬~
빨리 오라고 손짓하네요~ㅎ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불빛 좋죠?

서울에는 포장마차가 참 많은데 광주에는..
많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~ 여기 광주시내
근처에 모여 있으니 가볼만한곳 같아요~
또한 주차도 바로 앞에 할 수 있게
주창도 있어 좋답니다!

제가 생각하기론 야간데이트로 딱입니다.
불빛도 영롱하고 어둑어둑한 밤에
조용한 곳이자나여 ~ㅎㅎ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메뉴판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 내부 모습~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 내부 모습~

광주공원포차는 메뉴나 구조는 비슷하지만
가게마다 여수, 순천 등
전라도 유명한 곳을 내걸고 있어요.
주인분들 출신지인지는 모르겠으나
골라가는 재미는 있답니다.^^
전 오동도 포차로 들어가 봤어요 ㅎㅎ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 3000원짜리국수 대박ㄷ 양푸짐해용

저희는 국수와 골뱅이무침을 먹었어요!
와 국수 대박! 양 허천납니다잉!!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 새콤달콤 골뱅이무침도 좋아여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먹어보세염

골뱅이무침 보이시나여~?
광주포차 골뱅이무침은
골뱅이가 큼지막한게 특징이에요
거기다 양도 많지요. 전라도인심이라고나 할까
같은 초장이라도 제조법에 따라
맛이 솔찬휘 다른 거 아시죠?
요구르트랑 사이다 달달한 맛 살짝 나면서
아삭아삭하고 매콤하니 제 입맛에 딱!!
더운 여름날 새콤달콤한걸 먹으며
야간데이트하니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
한참 있었답니당~ 넘나 분위기 있어여~
남치니가 너무 좋아하던뎅?ㅎㅎ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후식으로 과일 냠냠

기본안주로으로 과일도 주는 센스!!
근데 과일 옆에 된장
ㅋ아ㅋ 먼가 개성 터지는 광주포차입니다.
사실 저는 약간 시끌시끌한 개방된 공간에서
편하게 술마시는 걸 넘나 좋아하는데요
답답한 술집보다 술맛도 더 좋쿠~
저랑 비슷한 취향이시라면
광주포차 적극 추천합니다.
화장실이 좀 지저분한 거 빼곤 다 좋아요!
(빨리 개선 좀 됐으면.. )

[광주공원포차, 야간데이트] 백원주움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광주공원포차에서 백원도 주웠어여~!!
이런게 포장마차의 매력아닐까요?ㅎㅎ하하하

광주천 바로 옆이고
사직공원도 근처에 있으니 좋아요~
사직공원은 야경볼 수 있는 곳이여서
여기서 먹고 야경보러 가는 것도 좋을듯요!
야간데이트로 광주공원포차에서 먹고
광주야경보러 바로 옆 사직공원가면
야간데이트코스 딱!! 짤 수 있어요~
저희는 이렇게 야간데이트했답니당
여러분들도 즐거운 야간데이트해요~

광주공원포차 안내

▶ 일요일 정기휴일, 우천 시 휴일
광주광역시 남구 중앙로107번길 15. 광주공
광주공원(지도출처:NHN)
광주광역시 남구 중앙로107번길 15
고객만족도 평가